식기 세척기 A/S 관련 컴플레인 입니다. 온라인문의 - 성진하이쿨
카톡상담


온라인문의

뒤로가기
제목

식기 세척기 A/S 관련 컴플레인 입니다.

작성자 김상****(ip:)

작성일 2024-03-13 10:30:32

조회 2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서산 호수공원점 완미족발 입니다.


2023/11월에 식기 세척기 포함 몇 가지 주방기구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제 식기 세척기 파워가 오프되어 구매당시 영업직원과 통화하여 A/S 요청을 드렸습니다.


유선 상으로는 영업 및 고객센터 접수 업무를 보고 있다고 하셨는데,




구매 할 때와는 다르게


고객 응대에 매너도 없었으며 무책임한 태도에 성의없게 대화를 이끌어가시는 상황이


기분이 너무 좋지 않아서 컴플레인 글 올립니다.




회사 입장에서 고객센터 직원 교육에 신경을 많이 쓰셔야 될 꺼 같습니다.



어디에 등록해야 할 지 몰라서 이 창에 올렸습니다. 




수고 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3-13 14:50:30

    평점 0점  

    스팸글 저희 성진하이쿨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말씀을 듣고 저희가 제공한 서비스에 대한 불만이 있었다는 점, 그리고 특히 오늘 고객센터에서의 응대가 만족스럽지 못했다는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고객님이 말씀하신 대로, 고객센터 직원들의 응대와 태도는 우리의 서비스 품질을 결정짓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저희는 이번 사건을 계기로 고객센터 직원들의 교육 및 훈련에 더욱 신경을 써서 이러한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할 것입니다.

    고객님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만족스러운 해결책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더 이상의 불편을 끼쳐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